※ 상품 필수 정보 ※
항 목 | 내 용 |
---|---|
제품명 | 냉압착 프리미엄 생들기름 |
식품의 유형 | 들기름 |
생산자 및 소재지 |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 265번길17 효성프라자 114 '다담다' |
주원료/함량(원료 원산지) | 대한민국 국산 들깨 100% |
제조연월일/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| 주문일로부터 3일이내 착유한 제품/제조일로부터 8개월 |
포장 단위별 용량 (중량), 수량, 크기 | 300ml,1병, |
영양성분 | 100g당 함량 열량 896kal 탄수화물1g,당류0g,단백질0g,지방99g,포화지방8g, 트랜스지방0g,콜레스테롤0g,나트륨0g |
식품위생법에 따른 수입신고 필함 여부 | 해당없음 |
유전자 변형식품 여부 | 해당없음 |
소비자 상담 관련 전화번호 | 032-324-5152 |
반품 및 교환 | 판매원 및 구입처 |
- 배송 방법 : 택배
- 배송 지역 : 전국지역
- 배송 비용 : 2,500원
- 배송 기간 : 3일 ~ 7일
- 배송 안내 :
♣5만원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♣구매자사정으로 교환이나 환불품일경우에는 왕복배송료는 구매자 부담이며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잘못 배달된 경우에는 왕복 배송료는판매자 부담합니다.
♣도서지역(제주도등)을 제외하고는 전국 어느 곳이나 배송료가 같습니다(2,500원)
♣배송은 결재 확인 후 1-4일정도 소요됩니다(가능하면 빠른 시일 안에 도착하도록 하겠습니다.)
♣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되지 않으며, 무통장 입금하신경우 입금확인일 부터 배송기간에 포함됩니다.
♣무통장이나 인터넷으로 입금하였을 경우에는 입금확인 후 바로 배송해 드립니다.
교환/반품/환불 정책
다담다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간 및 내용으로 교환,반품,환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. 식품의 경우 상품특성상 포장을 개봉하시거나 상품을 취식하신 후에는 반품이 절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(단, 제품하자 시에는 예외입니다.) 상품 설명에 배송/교환/반품/취소 관련 안내가 기재된 경우 다음 안내사항보다 우선 적용됩니다.
[제품교환]
- 1.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시, 반품 상품확인이 완료된 후에 교환상품이 배송 됩니다.단, 교환상품의 재고가 품절인 경우,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. 이때 반품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.
- 2.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하며, 이 경우는 해당 상품은 반품하시고, 원하시는 다른 상품을 재주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3. 교환, 환불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는 상품을 인수하신 지 30일 이내에 가능하나, 상품특성상 처리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, 상품불량의 경우는
제외입니다. 식품의 경우 상품특성상 포장을 개봉하시거나 상품을 취식하신 후에는 반품이 절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(단, 제품하자 시에는 예외입니다.) - 4. 상품 배송 전 취소 방법안내 배송상태가 ‘결제완료’ 시점이라면 온라인상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. 단, 배송상태가 ‘발송준비’ 또는 ‘발송완료’
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므로 반품처리로 전환 해야 합니다.
[교환신청 방법]
- 1. 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바로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어려우시니 주문을 취소하시고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. 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우선 [My Page]에서 배송상황을 확인해 주십시오.배송상태가 ‘결제완료’ 시점이라면 온라인상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. 단, 배송상태가 ‘발송준비’나 ‘발송완료’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- 2. 제품을 받은 후 교환신청을 하시려면 [My Page] > [주문취소/반품/교환]에서 교환신청을 신청해 주십시오. 신청접수 후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시, 반품 상품확인이 완료된 후에 교환상품이 배송됩니다.단, 교환상품의 재고가 품절인 경우,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. 이때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.
[반품이 가능한 경우]
- 1. 제품 수령일 기준 30일 이내 (단, 구매자 단순변심 반품일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)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2. 제품 수령 후 제품이 주문 내용과 다른 경우, 제품이 다담다가 제공한 정보와 다른 경우, 제품이 고객님께 인도될 당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, 구매자 단순 변심(단, 냉장/냉동식품 제외) 경우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- 3.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
- 4. 통신판매업자가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하고 있는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
[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- 1.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2.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- 3. 시간의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(냉장, 냉동 제품 등)
- 4. 고객 주문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상품 (횟감 등)
- 5. 기타,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 되는 경우
[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- 1. 배달되어진 상자에 붙어있는 운송장의 주소 및 택배사를 확인합니다.
- 2. [My Page]에서 반품신청 합니다.
- 3. 배달되어진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품 합니다.
- - 상품배달시 동봉된 '청약철회서'를 작성하시어 반품하시는 상자 안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. “청약철회서”가 없는 경우에는 별도 종이에 철회일자, 주문일자, 상품명, 금액, 성명, 철회사유, 주소 등을 기재하여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- 반품하실 때 택배기사에게 수령하신 반송장은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- 반품비는 상품하자, 오배송 등의 문제로 교환/반품을 하실 때의 반품비는 착불로 처리하시고, 이외에 고객변심으로 인해 교환/반품을 하실때는 고객님께서 선불로 부담하시어 보내주시면 됩니다.
[유의사항]
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,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그러므로 반드시 홈페이지 상단의 [My Page]의 주문배송확인에서 [반품신청]을 하시고, 반품절차에 따라 반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교환/반품 배송비
제품을 교환/반품 하실 때의 배송비 비용에 대한 안내입니다.
- 1. 착불(다담다 부담) : 상품하자 등의 문제로 교환/반품을 하실 경우 배달되어진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송하여 주시면 재발송 혹은 주문취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이 때 착불로 보내시면 배송비는 다담다에서 부담합니다.
- 2. 선불(고객님 부담) : 단순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인 경우 고객님이 반품비용 왕복배송비 5,000원 중 2,500원을 선불로 부담하시고 보내셔야합니다. (※ 다담다 반품배송비 지원 정책에 따라 반품비용 2,500원은 다담다 부담)
부분취소/부분반품
[현금 구매한 경우]
현금으로 구매하신 경우 부분 취소/반품이 가능합니다.
취소/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의 금액만큼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.
[신용카드로 구매한 경우]
여러 개의 상품을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엔 일부 제품만의 취소/반품이 불가합니다.
부득이 원하실 경우에는 전체 구매하신 상품을 모두 취소/반품하신 후 다시 재 구매하셔야 합니다.
환불절차
홈페이지 상단의 [MY Page]에서 [취소],[반품]신청을 하시면, [취소]는 신청 후 3영업일 이내, [반품]은 반품완료(반송 물건이 본사에 도착한 것이 확인되는 시점) 확인 후 3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결제수단별 환불절차
- 1. 현금결제
실시간계좌이체/가상계좌/무통장입금은 반품 확인 후 2~3일 이내에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결제하신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. - 2. 신용카드
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이 취소되므로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.
신용카드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(마이너스 청구)해 드립니다. - 3. 적립금
고객님의 적립금은 사용하신 금액만큼 환원해 드립니다. - 4. 쿠폰
결제시 사용한 쿠폰은 다시 환원되지 않습니다.
※ 환불은 반드시 주문자 본인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단, 주문자 본인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 환불이 없으실 경우, 주문자께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을 거친 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상품 필수 정보 ※
항 목 | 내 용 |
---|---|
제품명 | 냉압착 프리미엄 생들기름 |
식품의 유형 | 들기름 |
생산자 및 소재지 |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 265번길17 효성프라자 114 '다담다' |
주원료/함량(원료 원산지) | 대한민국 국산 들깨 100% |
제조연월일/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| 주문일로부터 3일이내 착유한 제품/제조일로부터 8개월 |
포장 단위별 용량 (중량), 수량, 크기 | 300ml,1병, |
영양성분 | 100g당 함량 열량 896kal 탄수화물1g,당류0g,단백질0g,지방99g,포화지방8g, 트랜스지방0g,콜레스테롤0g,나트륨0g |
식품위생법에 따른 수입신고 필함 여부 | 해당없음 |
유전자 변형식품 여부 | 해당없음 |
소비자 상담 관련 전화번호 | 032-324-5152 |
반품 및 교환 | 판매원 및 구입처 |
- 배송 방법 : 택배
- 배송 지역 : 전국지역
- 배송 비용 : 2,500원
- 배송 기간 : 3일 ~ 7일
- 배송 안내 :
♣5만원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♣구매자사정으로 교환이나 환불품일경우에는 왕복배송료는 구매자 부담이며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잘못 배달된 경우에는 왕복 배송료는판매자 부담합니다.
♣도서지역(제주도등)을 제외하고는 전국 어느 곳이나 배송료가 같습니다(2,500원)
♣배송은 결재 확인 후 1-4일정도 소요됩니다(가능하면 빠른 시일 안에 도착하도록 하겠습니다.)
♣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되지 않으며, 무통장 입금하신경우 입금확인일 부터 배송기간에 포함됩니다.
♣무통장이나 인터넷으로 입금하였을 경우에는 입금확인 후 바로 배송해 드립니다.
교환/반품/환불 정책
다담다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간 및 내용으로 교환,반품,환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. 식품의 경우 상품특성상 포장을 개봉하시거나 상품을 취식하신 후에는 반품이 절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(단, 제품하자 시에는 예외입니다.) 상품 설명에 배송/교환/반품/취소 관련 안내가 기재된 경우 다음 안내사항보다 우선 적용됩니다.
[제품교환]
- 1.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시, 반품 상품확인이 완료된 후에 교환상품이 배송 됩니다.단, 교환상품의 재고가 품절인 경우,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. 이때 반품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.
- 2.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하며, 이 경우는 해당 상품은 반품하시고, 원하시는 다른 상품을 재주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3. 교환, 환불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는 상품을 인수하신 지 30일 이내에 가능하나, 상품특성상 처리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, 상품불량의 경우는
제외입니다. 식품의 경우 상품특성상 포장을 개봉하시거나 상품을 취식하신 후에는 반품이 절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(단, 제품하자 시에는 예외입니다.) - 4. 상품 배송 전 취소 방법안내 배송상태가 ‘결제완료’ 시점이라면 온라인상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. 단, 배송상태가 ‘발송준비’ 또는 ‘발송완료’
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므로 반품처리로 전환 해야 합니다.
[교환신청 방법]
- 1. 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바로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어려우시니 주문을 취소하시고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. 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우선 [My Page]에서 배송상황을 확인해 주십시오.배송상태가 ‘결제완료’ 시점이라면 온라인상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. 단, 배송상태가 ‘발송준비’나 ‘발송완료’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- 2. 제품을 받은 후 교환신청을 하시려면 [My Page] > [주문취소/반품/교환]에서 교환신청을 신청해 주십시오. 신청접수 후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시, 반품 상품확인이 완료된 후에 교환상품이 배송됩니다.단, 교환상품의 재고가 품절인 경우,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. 이때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.
[반품이 가능한 경우]
- 1. 제품 수령일 기준 30일 이내 (단, 구매자 단순변심 반품일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)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2. 제품 수령 후 제품이 주문 내용과 다른 경우, 제품이 다담다가 제공한 정보와 다른 경우, 제품이 고객님께 인도될 당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, 구매자 단순 변심(단, 냉장/냉동식품 제외) 경우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- 3.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
- 4. 통신판매업자가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하고 있는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
[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- 1.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2.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- 3. 시간의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(냉장, 냉동 제품 등)
- 4. 고객 주문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상품 (횟감 등)
- 5. 기타,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 되는 경우
[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- 1. 배달되어진 상자에 붙어있는 운송장의 주소 및 택배사를 확인합니다.
- 2. [My Page]에서 반품신청 합니다.
- 3. 배달되어진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품 합니다.
- - 상품배달시 동봉된 '청약철회서'를 작성하시어 반품하시는 상자 안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. “청약철회서”가 없는 경우에는 별도 종이에 철회일자, 주문일자, 상품명, 금액, 성명, 철회사유, 주소 등을 기재하여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- 반품하실 때 택배기사에게 수령하신 반송장은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- 반품비는 상품하자, 오배송 등의 문제로 교환/반품을 하실 때의 반품비는 착불로 처리하시고, 이외에 고객변심으로 인해 교환/반품을 하실때는 고객님께서 선불로 부담하시어 보내주시면 됩니다.
[유의사항]
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,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그러므로 반드시 홈페이지 상단의 [My Page]의 주문배송확인에서 [반품신청]을 하시고, 반품절차에 따라 반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교환/반품 배송비
제품을 교환/반품 하실 때의 배송비 비용에 대한 안내입니다.
- 1. 착불(다담다 부담) : 상품하자 등의 문제로 교환/반품을 하실 경우 배달되어진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송하여 주시면 재발송 혹은 주문취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이 때 착불로 보내시면 배송비는 다담다에서 부담합니다.
- 2. 선불(고객님 부담) : 단순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인 경우 고객님이 반품비용 왕복배송비 5,000원 중 2,500원을 선불로 부담하시고 보내셔야합니다. (※ 다담다 반품배송비 지원 정책에 따라 반품비용 2,500원은 다담다 부담)
부분취소/부분반품
[현금 구매한 경우]
현금으로 구매하신 경우 부분 취소/반품이 가능합니다.
취소/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의 금액만큼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.
[신용카드로 구매한 경우]
여러 개의 상품을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엔 일부 제품만의 취소/반품이 불가합니다.
부득이 원하실 경우에는 전체 구매하신 상품을 모두 취소/반품하신 후 다시 재 구매하셔야 합니다.
환불절차
홈페이지 상단의 [MY Page]에서 [취소],[반품]신청을 하시면, [취소]는 신청 후 3영업일 이내, [반품]은 반품완료(반송 물건이 본사에 도착한 것이 확인되는 시점) 확인 후 3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결제수단별 환불절차
- 1. 현금결제
실시간계좌이체/가상계좌/무통장입금은 반품 확인 후 2~3일 이내에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결제하신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. - 2. 신용카드
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이 취소되므로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.
신용카드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(마이너스 청구)해 드립니다. - 3. 적립금
고객님의 적립금은 사용하신 금액만큼 환원해 드립니다. - 4. 쿠폰
결제시 사용한 쿠폰은 다시 환원되지 않습니다.
※ 환불은 반드시 주문자 본인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단, 주문자 본인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 환불이 없으실 경우, 주문자께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을 거친 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